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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의 역사에 대해

by 4color 2025. 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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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사

이집트, 그리스, 중국, 인도, 페르시아의 고대 문명은 모두 심리학의 철학적 연구에 종사하고 있었다.

고대 이집트에서 에버스 파피루스는 우울증과 사고 장애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역사가들은 탈레스, 플라톤, 아리스토텔레스를 포함한 그리스 철학자들(특히 DeAnima 논문에서)이 마음의 기능에 대해 언급한 것에 주목하고 있다.

기원전 4세기에는 그리스 의사 히포크라테스는 정신 장애에는 초자연적인 원인이 아니라 신체적인 원인이 있다고 이론화했습니다. 기원전 387년 플라톤은 뇌가 정신 과정이 일어나는 곳임을 시사했고, 기원전 335년 아리스토텔레스는 그것이 심장임을 시사했다. 

중국에서 심리학적 이해는 노자와 공자의 철학적 저작에서, 후에 불교의 교리에서 비롯되었다.

이 지식의 체계에는 내성과 관찰에서 도출된 통찰과 집중적인 사고와 행동을 위한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은 물리적 현실과 정신적 현실의 구분과 물리적 현실과 정신적 현실의 상호작용이라는 관점에서 우주를 구성한다.

중국 철학도 미덕과 힘을 높이기 위해 마음을 정화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황제의 내과 고전으로 알려진 고대 텍스트는 뇌를 지혜와 감각의 연결고리로 파악하고 음양 균형에 기반한 인격 이론을 포함하며 생리적 사회적 불균형의 관점에서 정신장애를 분석합니다. 청조에 뇌에 초점을 맞춘 중국의 학문은 서양 교육을 받은 방의지(1611년-1671년),

류지(1660년-1730년), 왕칭롄(1768년-1831년)의 연구로 발전했습니다. 왕경련은 신경계의 중추로서 뇌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정신장애와 뇌질환을 연결시켜 꿈과 불면의 원인을 조사하며 뇌 기능의 반구측화 이론을 발전시켰습니다.

 

힌두교의 영향을 받아 인도 철학은 일종의 대중적 차이를 탐구했다. 힌두교의 기초를 닦은 우파니샤드 책과 다른 베다 책의 주요 개념은 사람의 일시적인 자아와 영원히 변하지 않는 영혼의 차이입니다.

불교와 다양한 불교는 히에랄 키에 대해 논쟁했습니다. 그러나 모두 인식을 높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요가는 러시아계 미국인 철학자 Helena Brawattski가 설립한 종교인 Theo Sophie를 포함하여 이 목표를 추적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 영국 인도에 있을 때 이러한 원칙에서 영감을 받았다.

심리학은 독일의 고트프리트 빌헬름 라이프니츠(1985년)에서 유럽의 계몽 사상가들에게 흥미롭다.

미적분학의 원리는 심장을 사용하고 영적 활동을 분리할 수 없는 연속성 형태로 수행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그는 의식과 의식의 차이는 단지 학위 문제일 뿐이라고 제안했다.

크리스티안 울프는 1732년 심리학 경험론과 1734년 심리학 이성 이론을 저술함으로써 심리학을 자신의 과학으로 받아들였다. 임마누엘 칸트(Immanuel Kant)는 학술 인류학을 개발하고 심리학 분야를 주요 분야로 나눴다.

그러나 칸트는 "영혼의 경험주의 원칙은 체계적인 분석 기술이나 실험 원칙에도 화학 물질에 접근할 수 없다"

며 실험 심리학의 개념을 명시적으로 거부했다. 내부 관찰의 다양성은 생각의 분리에 의해서만 분리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 다른 아이디어의 소유자(그러나 우리의 목적에 맞게 실험한 적은 거의 없다)조차도 관찰자 자신이 이미 관찰한 물체의 상태를 변경하고 대체할 수 있다."

1783년 페르디난드 우버왓서 (1752년-1812년)는 자신을 경험적 및 논리적 심리학 교수로 임명했다.

그리고 과학 심리학에 대한 강의를 했다. 그러나 이러한 발전은 나폴레옹 말기의 나폴레옹 전쟁으로 인해

빠르게 그늘져 갔다. 프로이센 당국은 전 뮌스터 대학교를 해산했지만 불력 2548년 1825년 프러시아는

철학자 Hegel과 Herbert에게 조언을 구하고 빠르게 확장하여 심리학을 매우 영향력 있는 교육 시스템에서 필수 과목으로 설정했다.

어쨌든, 이 규율은 영국의 실험을 아직 받아들이지 않았다. 초기 심리학에는 phaseology 및 olcoholism, 폭력 및 다양한 국가에서 붐비는 "루나틱" 쉼터를 포함한 다양한 사회 문제에 대한 응답이 포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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