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매케인 캐텔(James McKeen Cattell)은 미국 최초의 심리학자이다.
빌헬름 운트(Wilhelm Wundt; 1880년 경)는 동료 심리학 연구실에 있는 독일 심리학자이다.
러시아 심리학자 이반 파블로프의 실험에 사용된 개 중 하나이다.
침을 측정하기 위해 수술용 카뉴레를 사용한다.
철학자 존 스튜어트 밀은 과학 탐구에 인간의 마음이 열려 있다고 믿었다.
과학이 정확하더라도 밀은 구스타프 페슈너보다 더 기본 개념이 혼합된 "사이치 화학"(정신 화학)을 제안했습니다. 1830년대에 라이프치히에서 물리학 심리학을 시작했습니다. 인간이 자극을 인식하는 원리를 설명했습니다. 강도에 따라 로그 형식으로 변경됩니다. 이 원칙은 피히너의 심리학적 요소인 웨버-페치너의 법칙으로 알려지게 되었다. 1860년 정신에 대한 양적 연구에 대한 칸의 부정적인 견해에 반대했다.
페슈너의 연구는 "정신과정은 수치적 크기뿐만 아니라 이러한 것들을 실험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 라며
표현했다. 하이델베르크에서는 헤르만 폰 헬름홀츠가 감각 인식에 대해 병렬적으로 연구했고 나중에 생리학자 빌헬름 본트의 트레이너가 되었다.
라이프치히 대학으로 옮겨 실험 심리를 세계로 인도할 심리학 연구소를 짓기 위해 Wundt는 정신 과정을 가장 기본적인 요소로 분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는 최근 화학의 진보와 그 물질의 구성 요소와 구조를 탐구하는 데 부분적으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폴 플레치크와 에밀 크라펠린. 곧 라이프치히에 또 다른 영향력 있는 연구소를 설립하고 정신과 실험과 관련된 심리학 연구소를 설립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와 컬럼비아 대학교의 심리학 교수. 심리학 리뷰의 공동 창립자 제임스 맥킨 캐텔은 미국 최초의 심리학 교수였다.
독일 심리학자인 헤르만 에빙하우스(Hermann Ebinghouse)는 19세기 베를린 대학의 연구자로 기억 실험 연구의 선구자였으며 20세기 초에 학습과 망각[35]을 위한 정량적 모델을 개발했다. 볼프강 콜러, 막스 왈트하이머와 커트 코프카는 프리츠 펠스의 개쉬타트 심리학 학교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게스톨트 심리학의 개념은 한 개인이 생각이나 행동을 구조주의와 같은 하위 요소로 환원하는 대신 모든 것을 경험한다는 개념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러나 게스톨트 그룹은 모든 경험이 중요하고 이 부분의 합과 다르다고 주장한다.
독일, 덴마크, 오스트리아, 영국,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G.에 의해 설립된 국제 영향력 있는 심리학 연구소를 즉시 Wundt에 따라 연구소를 설립했다. 미국 스탠리 홀은 존스 홉킨스 대학교에 위치한 연구실이다.
나중에 홀 씨는 모토다 유지로에게 실험 심리학 분야를 도입하여 도쿄 제국대학에 공부하도록 훈련시켰다.
원트의 조수는 캘커타 대학교에서 심리학을 가르치고 하버드 대학교에서 심리학을 가르친 후쿠오 Münsterberg이다. 1905년 나나라 나센 쿠프타 완트 학생은 Walter Dill Scott, Lightner Witmer, Wundt 그룹의 학생 James McKeen Cattell과 함께 심리학 박사 Francis Galton도 심리학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휘트머는 아이들의 정신 테스트에 초점을 맞추고 스코트는 직원 선택에 중점을 둡니다.
또 다른 영국 학생인 에드워드 티셰너는 코넬 대학교에서 심리학 프로그램을 작성해 심리학 "구조주의자"를 진화시켰다. 대부분의 구조주의의 배경 개념은 정신의 다른 측면을 분석 및 분류하는 것이다. 윌리엄 제임스, John Dui와 Harvey Car는 functionalism의 개념을 제안했으며 특정 개인에 대한 행동 이점에 대한 다윈적 개념을 강조했습니다. 1890 제임스는 구조주의를 확장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책 "심리학의 원리"를 저술했다. 그는 제임스의 생각을 기억하기 위해 "생각의 흐름"을 설명했다.
많은 미국 학생들이 새로운 분야 듀이는 심리학과 사회적 관심을 결합했다. 특히 진보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에게 도덕적 가치를 가르친다.
그리고 이민자 포함 남아메리카에서는 호라시오 G의 지도 하에 또 다른 실험적인 유행이 일어났다.
이는 생리학과 관련이 있으며 부에노스 아이레스 피네로 대학교보다 더 크다. 러시아에서도 연구원들은 이반 세체노프의 1873년 논문을 시작으로 심리학의 생물학적 기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누가? 어떻게 진화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 세케노프는 뇌에서 반사 개념을 개발하고 인간의 행동에 대한 단호한 관점을 지지합니다. 러시아 생리학자 파블로프는 나중에 개에서 "Classical Conditioning"이라는 학습 과정을 발견하고 이 과정을 인간에게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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